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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자주묻는질문
질문 알레르기성 질환에 도움이 되는 음식에는 어떤게 있습니까?
 
담음痰飮을 많이 형성시키는 고기류, 초콜릿, 우유, 치즈 등과 같은 유제품, 백설탕이 첨가된 음식과 음료는 피하여야 합니다. 특히 유제품들이 아주 해로우며 가능한 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선한 과일과 채소들은 오염된 혈액과 림프액을 맑게 해주므로 많이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식사량의 50∼70%는 혈액을 맑게 하는 과일과 채소들로 구성하면 좋습니다.

 

혈액을 과산성화 시키는 음식은 피해야 합니다. 산성음식이 혈액을 산성화시키기도 하지만 알칼리성 식품이라도 과식을 하게 되면 혈액을 산성화시키게 됩니다. 그러므로 인체 내 혈액의 산성화를
   막기 위해서는 산성식품을 절제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떤 식품이든 과식을 주의하여야 합니다.

   ▪ 산성식품 : 백미, 현미, 보리, 밀가루, 오트밀, 메밀가루, 옥수수, 흰 빵, 완두콩, 계란,육류, 기름기 많은 육류, 어류(뼈 없는 것), 장어, 굴, 햄, 치즈, 버터, 파

   ▪ 알칼리성식품 : 콩, 무, 당근, 우엉, 양배추, 배추, 양파, 시금치, 토마토, 호박, 오이, 수박, 사과, 배, 복숭아, 감귤류, 바나나, 차, 다시마, 모유.
 
 
 
알레르기 체질에 유익한 비타민

   ▪ 비타민 B1 : 현미. 곡류의 배아. 콩. 쌀겨와 어린 싹. 생 대합. 영양효모. 소맥(밀) 배아. 씨앗류. 호도. 감자. 푸른 잎 야채. 양배추. 시금치. 상추. 토마토. 계란.
  
   ▪ 비타민 B2 : 현미. 완전곡류. 콩. 쌀겨. 참깨. 해바라기. 계란. 우유. 영양효모. 소맥(밀)배아. 아몬드. 살짝 익힌 야채의 잎.

   ▪ 비타민 C : 신선한 야채와 과실. 감잎. 곶감. 감귤류. 딸기. 사과. 감자. 양배추. 토마토. 쑥. 무잎. 무청. 호박. 식물의 눈.
 
 
 
 
카테고리 알레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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